■ 여성들의 진짜 몸, 있는 그대로 사랑하자
2003년부터 시작된 도브의 '리얼뷰티 캠페인'을 연상시킨다. 각자 있는 그대로의 모습이 충분히 아름답고 소중하다는 걸 얘기한다.
www.brandbrief.co.kr/news/articleView.html?idxno=3765
■ 오마주로 나를 찾기
세정그룹의 디디에두보 브랜드는 2021 SS시즌을 준비하며 '나 자신을 사랑하라'는 철학을 전파하는 캠페인을 내놨다. 첫번째로 열정적인 삶을 살았던 '프랑수아 사강'을 배우 한예슬이 오마주해 촬영했다.
위 캠페인과 마찬가지로 이미지로 소구한다. 사람들이 연상하는 이미지는 현실과 추상, 극과 극이다. 하지만 극적인 이미지화라는 공통점이 있다. 끝과 끝은 다시 만난다.
www.econovill.com/news/articleView.html?idxno=513096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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